이필모 서수연 결혼 최신

일상 2019. 2. 10. 09:30 Posted by 아삼양라면

이필모 서수연이 어제 결혼하였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만난 커플이 결혼하 최초의 1호 부부가 되었는데요. 탤런트 이필모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수수연씨의 나이차이는 약 11살 차이라고 합니다. 이둘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연애의 맛을 통해서 처음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2월 9일 결혼

이필모와 서수연은 어제인 2월 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오후 6시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이 둘의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 친구등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둘의 결혼식 장면이 연애의 맛 제작진에 의해 촬영이 되었는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정재] [오후 6:05] https://honeyzam2.tistory.com/ [김정재] [오후 8:58]


또한 이필모 서수연 결혼식에 하객 답례품으로 천연 비누를 선물했다고 하는데요. 결혼식을 찾은 하객으로는 개그맨 김경식, 권재관 영화배우 권민중, 이병헌의 동생인 이지안 씨 등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SNS을 통해서 잠깐이나마 이필모 서수연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으로 결혼한 최초부부

이필모 서순연 결혼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TV 연예 프로그램에서 만나서 결혼을 했다는 점이겠죠. 그러다보니 이둘의 결혼식 준비과정도 모두 방송으로 송출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필연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이필모는 세번째 정도 만났을 때 이미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김정재] [오후 6:05] https://honeyzam2.tistory.com/ [김정재] [오후 8:58]


당시 11살의 나이차이도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필모는 나이가 많이 찼기 때문에 연애하는 기간이 시간 아깝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합니다. 이필모는 자신이 출연중인 뮤지컬 '그날들' 커튼콜에서 서수연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 둘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며 신접 살림은 이필모가 사는 집에 차린다고 합니다.





이필모와 서수연씨는 누구인가?

이필모씨는 2004년 MBC TV '대장금'으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이후에 솔약국집 아들들, 응급남녀, 가상만사성 등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인데요. 얼마전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어르신들 뿐 아니라 젊은 사람들에게도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필모라는 사람이 사실 인지도가 높은 배우는 아니였지만 이번에 서수연씨와 만난 연애의 맛 프로그램을 통해서 인지도를 급격히 올린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정재] [오후 6:05] https://honeyzam2.tistory.com/ [김정재] [오후 8:58]



이필모와 함께 연애의맛에 출연한 서수연씨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한 디자이너입니다. 현재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이외에도 강사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현재 오빠와 청담동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청담동에 가게를 차린걸 보면 애초에 돈이 많은 집안의 자녀가 아닌가 싶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가혜 TV 방송 출연  (0) 2019.02.11
오나라 치어리딩 활약  (0) 2019.02.10
한국 물가상승률 g7 평균 밑돌아  (0) 2019.02.10
김서형 서장훈 아는형님  (0) 2019.02.09
북미정상회담 하노이  (0) 2019.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