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황미나 결별

일상 2019. 2. 22. 09:34 Posted by 아삼양라면

연애의 맛 출연중인 김종민 황미나가 결별 하였습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 황미나 결별이 그려졌는데요. 한 때 결혼설까지 돌았던 만큼 싳헝자들은 이 둘이 결별하는데 안타까움을 시하고 있습니다.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 결별

21일 오후 방송된 연애의 맛에서는 두사람의 마지막이 그려졌습니다. 김종민은 황미나와의 인연에 감사한 일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사람들이 모두 응원해줬다면서도 지금은 황미나와 연락을 안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종민은 황미나와 연락을 안한지는 좀 됐다고 말했는데요. 그 이유로는 "앨범 준비로 정신이 없다보니까 연락도 어려웠다" 촬영이 잡히면 미나를 만나러 갔는데, 지금 생각보면 일하러 간다고 생각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종민 황미나 결혼설에 대해서도 이야기 했습니다. 김종민은 "개인적인 이야기 중 결혼 이야기가 나왔는데, 제작진분들은 관심이 있으니 물어봤고 저는 대답을 회피할 수 없어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기사화 되었다"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종민은 황미나에 대해서 자신으로 인해서 상처를 안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요. 사실 공개 연애프로그램에서 이미 얼굴까지 다 나왔으니 상처를 안받을 수는 없겠죠. 반면에 인지도라는걸 얻었으니 황미나 입장에서도 큰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김종민 황미나 결별, 방송에만 만나

김종민 황미나 결별은 예정된 수순으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이 둘이 방송에서만 만났기 때문인데요. 김종민이 말했다시피 연애라기 보다는 일하러 간다는 느낌으로 방송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사실상 김종민 황미나 결별은 예정되어 있다고 봐도 무방할 듯 합니다.



김종민은 더불어서 황미나와 공개 연예에 대해서도 말했습니다. 자신은 방송인이 직업이다 보니 익숙하지만 황미나는 처음 겪었을 상황들이 많았을 것이다. 감당하기 힘들었을 것이라면서 그동안의 부담감에 대해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연예의맛에서 진짜 결혼하는 커플도 나왔지만 이런 부작용도 나오네요. 김종민씨는 뭐 베테랑 방송인이기 때문에 큰 충격 없이 계속 방송을 이어나갈 순 있겠지만 황미나씨 입장에서는 앞으로 방송활동이 부담될 수 있을 듯 합니다.





김종민이라는 꼬리표가 계속 붙어다니기 때문인데요. 황미나씨가 예능에 출연하는 방송인은 아니지만 그래도 뉴스 등에 나오는 사람이기 때문에 부담이 안된다는 것은 거짓말이겠죠. 어찌되었든 김종민 황미나 결별은 결국 시간이 해결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한별 남편 버닝썬 유리홀딩스  (0) 2019.02.22
버닝썬 경찰유착 정황  (0) 2019.02.22
김보름 증거자료  (0) 2019.02.22
양진호 혐의부인  (0) 2019.02.21
김보라 조병규 열애 인정  (0) 2019.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