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딸 학교폭력 사과

일상 2019. 2. 15. 09:19 Posted by 아삼양라면

최진실딸 최준희가 자신의 학교폭력 가해를 이야기하며 사과하였습니다. 최준희는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과 영상을 올렸는데요. 과연 이게 진심이 있는건지는 의문입니다. 결국 자신이 유튜브를 하기 위해서 어쩔수 없이 사과하는 그림이거든요.




영성에서 최진실딸은 학교폭력 가해했던 것에대해 사과하였는데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과거 언행떄문에 많이 언짢으신분들에게 사죄 및 반성을 한다라고 말하며 영상을 업로드하였습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이제와서 사과를 하는걸까요?



최진실딸 학교폭력 개요는 이렇습니다. 최준희의 주장에 의하면 "지난 2년전 작은 다툼으로 시작되었던 싸움이 커져 학교폭력재판이 열렸다"라고 합니다. 그 당시 피해자에게 페이스북을 통해서 친구들과 함께 욕을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학교폭력 피해자는 그 일로 인해서 학교에서 자퇴까지 했다고 합니다. 물론 해당 학교폭력재판에서 또한 최진실딸이 잘못이 인정되어 사과하라는 판결이 났다고 하네요. 즉 최진실딸 학교폭력 가해자가 된 것입니다.



최진실딸은 학교폭력 사과와 더불어서 앞으로 그런 언행들을 입에 담지 않으며 그런 행동을 하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이렇게 최진실딸이 학교폭력에 대해서 사과 영상을 올린것일까요?




최진실딸은 최근 자신의 난치병에 걸렸음을 알리면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갑자기 이렇게 사과하는 이유가 유튜브 생활을 시작하기 앞서 과거의 행적이 문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즉 과연 진심어린 사과인가? 라고 의심해볼만한 타이밍인 것이죠.



물론 최진실딸이 진심어린 사과를 하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왜 하필 지금일까요? 해당 피해자는 학교 자퇴까지 한 상황인데 이제서야 이런 영상을 올리면서 진심어린 사과를 한다고 피해자가 받은 상처가 없어질까요?




최진실딸의 전문을 보면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연락도 닿지 않고 또 제가 연락을 함부로 하는 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사건의 전말에 대하여 자세히 얘기할 상황은 아닌 것 같습니다. 피해자님께 연락은 해놓은 상태이고 연락이 닿는다면 꼭 다시 한 번 직접 사과를 드린다고 약속하겠습니다."




그동안은 잠잠코 있다가 이제 와서 피해자에게 연락을 해놓은 상태라는 정황이 보이시죠? 연락을 함부로 하는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다고하면서 이제서야 다시 연락을 하는 이유가 뭘까요? 즉 진심이 담긴 사과일 가능성이 현저히 낮다는 겁니다. 단순히 유튜브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서 사과하는 척일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씰리침대 라돈 피폭수준은?  (0) 2019.02.15
소병훈 비서 시민 비하논란  (0) 2019.02.15
송윤형 데이지 열애설  (1) 2019.02.14
을지로 화재 긴급문자  (0) 2019.02.14
이재명 형 기록  (0) 2019.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