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카톡폭로

일상 2019. 2. 8. 09:46 Posted by 아삼양라면

백종원의 골목식당 뚝섬편에 출연했던 장어집 사장의 카톡폭로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론은 카톡내용을 보고도 여전히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미 덕볼것은 다보고 이제와서 비판하느냐는 여론이 형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장어집 사장의 해명, 여론은 글쎄?

지난 7일 국민일보 단독 보도에 따르면 장어집 사장은 인스타글매을 통해 방송에서 논란이 되었던 장면에 대해 해명하였습니다. 하지만 그의 주장을 보면 앞뒤 안맞는 말들이 너무 많아 다시 한번 이슈를 타기 위해서 폭로하는 것이라는 여론이 우세한데요.



특히 그의 말을 보면 지금은 장사가 잘된다. 밤 9시면 사람이 만석이 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만석되는 이유는 백종원의 솔루션 덕분이 아니라는 뉘앙스로 말해 여론에 큰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장어집 사장은 방송출연이 이득이 아닌 손해를 봤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골목식당 카톡폭로 어떤 내용?

더불어서 장어집 사장이 골목식당 카톡폭로 내용을 공개했는데요. 카톡 내용에는 백종원에게만 미역국 고기를 많이 넣어준 장면에 대한 해명내용이였습니다. 그날 방송 출연으로 인해 저녁장사를 하지못해 남은 미역국은 어짜피 버릴거라 백종원에게 고기를 많이 넣어준 것이라는 내용이였는데요.



어찌되었든 백종원에게만 고기를 많이 넣어준 것은 팩트가 많는데 무슨 변명을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낮에 간 사람들에게는 고기를 적게주고 백종원에게 고기를 많이 넣어준게 팩트아닌가요? 해당 사실을 골목식당 측이 악의적 편집을 했다고 하는데 팩트 자체가 변한 게 없는데 무슨 악의적 편집인지 모르겠습니다.




장어집 사장, 골목식당 덕 본 것은 하나도 없다?

장어집 사장은 골목식당 덕 본 것은 하나도 없었다며 악마의 편집에 당했다고 주장합니다. 원래 자기 가게는 단골도 많고 재방문율이 높았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왜 골목식당 출연 신청을 한 것인가요? 장사가 잘되었는데 말이죠



더불어서 골목식당 덕본 것은 하나도 없었다고 말하면서 현재는 가게 2호점까지 내고 만석까지 일누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골목식당 덕본것이 없다고 하는 것은 결국 자기가 열심히해서 이뤄낸 결과라는건가요? 그렇다면 왜 방송출연전에는 다 망해가는 거였을까요? 결국 골목식당 카톡폭로로 다시한번 언론에 노출되어 보려는 의도가 아닌지 의심이 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만원 북한군 망언 주장  (0) 2019.02.09
손석희 변호인단  (1) 2019.02.08
서울대 교수 성추행 대자보  (0) 2019.02.08
포스코 사망사고 은폐의혹  (0) 2019.02.08
가상화폐 유학생 이슈  (0) 2019.02.07